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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야 & CG학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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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uke

누크

캐릭터를 더 효과적으로 움직이고 표현하는 방법을 실습을 통해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Animating 스킬을 통해 학생들의 Animate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누크 과정소개

파운드리에서 개발된 누크는 컴퍼지팅 툴로서 애프터 이펙트와 함께 가장 많이 쓰이는 합성 툴입니다.
레이어 방식의 애프터 이펙트와는 달리 누크는 노드 방식의 툴로서 초반에 낯설긴 하지만 익숙해지면 굉장히 논리적이고 직관적인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애프터 이펙트가 좋아지면서 많이 따라잡기는 했지만 여전히 합성 및 효과 제작에 있어서 최강의 툴로 자리잡고 있는 누크는 이미 영화, 광고 등 여러 영상 매체를 제작할 때 사용되고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영상 후작업에 관심이 있다면 누크가 정답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압도적인 점유율을 보이고 있는 툴 입니다.

교육과정안내

평일반 (월~금)

1교시 09:00~11:00
2교시 11:00~13:00
3교시 14:00~16:00
4교시 16:00~18:00
5교시 18:00~20:00
6교시 20:00~22:00

주말반 (토~일)

1교시 09:00~12:00
2교시 12:00~15:00
3교시 15:00~18:00
* 기본 시간표이며 지점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교육기간

4주(1개월)

모집인원

15명 내외

교육문의

051-933-3999 주말·공휴일 상담 및 접수가 가능
* 지점별 교육기간 및 모집인원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누크 커리큘럼안내

SBS아카데미컴퓨터아트학원에서 진행하는 모든 교육과정은 지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01 누크 인터페이스
  • 02 로토를 활용한 배경 만들기
  • 03 영상 트래킹 기초
  • 04 로토스코핑 작업 / 플러그인 사용
  • 05 클린 플레이트 작업의 원리
  • 06 컬러보정 기초
  • 07 키잉작업 원리
  • 08 키잉 심화
  • 09 채널다루기(Shuffle 활용)
  • 10 3D 인터페이스 / 작동원리
  • 11 프로젝션 원리 및 2.5D - 누크
  • 12 프로젝션 원리 및 2.5D - 마야
  • 13 카메라 트래킹 기초
  • 14 클린 플레이트 3D 작업
  • 15 카메라 트래킹 심화 - 1
  • 16